'히든싱어6' 장범준이 온라인 국민 판정단을 만난다.
JTBC '히든싱어6'의 제작진은 5일 "이날 오후 7시쯤부터 원조 가수 장범준과 함께 네이버TV를 통해 '히든싱어 온라인 국민 판정단'이 지켜보는 비대면 방식의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언택트 녹화 방식을 도입한 '히든싱어6' 측은 지금까지 김종국 설운도 장윤정 김완선과의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독특한 목소리와 뛰어난 작곡 능력을 갖춘 장범준은 '히든싱어6'의 라인업에서 가장 큰 기대를 받는 원조 가수 중 한 명이기도 하다. 장범준은 사전 인터뷰에서 "모창 능력자들의 노래를 들어 봤는데 전부 저 같지 않았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장범준 편 비대면 녹화에서는 장범준 본인은 물론, 그에게 도전하는 모창 능력자 5명이 대중에게 콘서트 못지않은 귀 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수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장범준인 만큼 '히든싱어6'에 출연하기 위한 조건인 '히트곡 4곡'은 진작에 채워졌다. 메가 히트곡 '벚꽂 엔딩', 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OST로 더욱 유명한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 향이 느껴진거야'를 비롯해 '여수 밤바다' '노래방에서' '꽃송이가' '처음엔 사랑이란 게'까지 장범준의 많은 노래들이 대중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 국민 판정단으로 참여하려면 네이버TV '히든싱어' 채널에 접속해 각 라운드 전반부를 시청한 후 #3388(유료문자 1건당 100원)을 이용해 문자로 투표를 하면 된다. 국민 모두와 함께하는 비대면 녹화인 만큼 원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한편 '히든싱어6'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