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도도솔솔라라솔', 예지원 눈에 포착된 김주헌...뜻밖의 케미 예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도도솔솔라라솔', 예지원 눈에 포착된 김주헌...뜻밖의 케미 예고

입력
2020.10.04 09:09
0 0
'도도솔솔라라솔' 김주헌 예지원 스틸컷이 공개됐다. 몬스터유니온 제공

'도도솔솔라라솔' 김주헌 예지원 스틸컷이 공개됐다. 몬스터유니온 제공

'도도솔솔라라솔' 김주헌과 예지원이 뜻밖의 케미스트리로 극의 또 다른 재미를 담당한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구라라와 선우준이 펼쳐낼 '저세상 텐션' 로맨틱 코미디에 더해질 따뜻하고 유쾌한 은포 마을 사람들 이야기는 극을 보다 풍성하게 만든다.

인생 역변을 맞아 불시착한 은포에서도 금세 마을에 스며드는 구라라는 개성 충만한 마을 사람들과 다채로운 케미를 발산한다.

그중에서도 각기 다른 결로 구라라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차은석(김주헌) 진숙경(예지원)의 시너지는 또 다른 재미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민경 감독은 고아라 이재욱의 환상적인 로코 케미와 더불어 "진지하면서도 예상치 못한 순간에 웃음이 터지게 하는 능수능란한 김주헌 배우, 엣지 있는 코믹 감각을 장착한 매력 만점의 예지원 배우의 시너지는 최고다"라고 밝혀 두 사람의 예사롭지 않은 활약을 짐작케 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역시 김주헌과 예지원은 기대 이상의 코믹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구라라 못지않은 '저세상 텐션'을 가진 은포의 실세 진숙경 눈에 포착된 차은석이다. 진숙경의 뜨거운 눈빛 공격에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 차은석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번아웃 증후군으로 웃음과 의욕을 잃은 정형외과의 차은석은 모든 걸 내려놓고 찾은 은포에서 만난 구라라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준다.

어느 날 자신을 찾아온 에너제틱 '또라이 환자' 구라라 앞에서 무장해제되고 마는 자신을 발견한 차은석은 따뜻하고 든든한 '어른 남자'의 매력으로 묵묵히 구라라의 곁을 지킨다.

언제나 단정하고 반듯한 차은석이지만 감당하기 어려운 독보적 아우라의 진숙경 앞에선 의외의 허술함으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진숙경은 라라랜드와 이웃한 진헤어를 운영하며 딸 진하영(신은수)을 홀로 키우는 생활력 강한 워킹맘이다.

진숙경은 은포에 불시착한 구라라를 못 미덥게 여기는 듯하면서도 그의 은포 적응기에 큰 힘이 돼준다.

씩씩하고 거침없는 성격의 진숙경이지만 차은석 앞에선 '소녀 감성'이 폭발한다. 달라도 너무 다른 차은석과 진숙경의 조합이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낼지도 기대감을 높인다.

차은석은 한없이 다정하고 자상한 키다리 아저씨로, 진숙경은 앙숙 같으면서도 정 많은 언니가 되어 구라라의 '웃픈' 갱생에 함께한다.

설렘 가득한 이야기에 따뜻함과 활력을 더할 차은석과 진숙경은 예상외의 케미스트리로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는 7일 오후 9시 30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