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가 공식 유튜브 채널 'ohhoho'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원호는 지난 1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ohhoho(오호호)'를 오픈하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ohhoho'는 그간 개인 SNS를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원호의 털털하고 친근한 일상을 더욱 밀착해서 보여줄 것으로 예고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첫 번째 영상에서 밀푀유나베 만들기에 도전한 원호는 재료를 하나하나 설명하며 조리법대로 요리하는 등 현실감 100%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자신이 만든 요리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며 완성된 밀푀유나베 먹방을 선보여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원호의 개인 유튜브 채널 첫 영상인 '밀키트로 밀푀유나베 만들기+처음 먹어본 밀푀유나베 먹방'은 공개 4시간 만애 조회 수 1만 8,000회를 기록하며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달 4일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로 데뷔한 원호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1위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차트에서 TOP3에 안착헤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더불어 타이틀곡 'Open Mind'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위,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는 빌보드 앨범 차트 9위에 올랐다. 이와 동시에 빌보드 히트시커스 차트, 빌보드 앨범 세일즈 차트, 빌보드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 빌보드 커렌트 앨범 세일즈 차트까지 미국 빌보드의 6개 차트에 진입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또한 일본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오리콘 차트에서 지난달 2주 주간 앨범 랭킹에서 1위를 거머쥐었으며,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 주간 글로벌 차트는 같은 달 3주 차트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대세’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원호는 개인 유튜브 채널 'ohhoho(오호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