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모아' 사랑 담은 특별 송편 만들기 大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모아' 사랑 담은 특별 송편 만들기 大공개

입력
2020.10.02 08:46
0 0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팬 사랑 가득한 스페셜 송편을 빚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팬 사랑 가득한 스페셜 송편을 빚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팬 사랑 가득한 스페셜 송편을 빚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편 만들기 영상을 공개했다.

다채로운 빛깔의 한복을 입고 등장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추석을 맞아 송편을 만들기 위해 모였다"라고 소개했다. 다섯 멤버들은 제한 시간 15분 동안 '자유롭게 만드는 송편'과 '오리지널 송편'부터 '꽃 모양 송편', '모아(MOA)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송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동물로 표현한 송편' 등 다양한 주제로 송편을 빚었다.

다섯 멤버들은 "주제가 어렵지만 열심히 해 보겠다"라고 남다른 각오를 밝히며 송편 만들기에 몰입했다. 또 서로 만든 송편을 칭찬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후 직접 만든 송편을 맛본 다섯 멤버들은 "생각보다 예쁘게 나온 것 같은데 맛도 있다"라고 감탄하며 "너무 재밌다.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라고 즐거워하기도 했다.

끝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모아 분들은 금손이 많으셔서 예쁘게 잘 만들 수 있으실 것"이라면서 "(송편 빚는 영상을) 커뮤니티 플랫폼인 위버스에 올려 주시면 꼭 확인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이어 "추석이 왔는데 모두들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며 팬들에게 따뜻한 마음도 전했다.

추석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6일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 발매를 앞두고 있다. 지난달 29일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한층 더 청량해진 콘셉트를 예고,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