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고아라, 김명수에 커피차 선물…'미스 함무라비' 우정

알림

고아라, 김명수에 커피차 선물…'미스 함무라비' 우정

입력
2020.09.29 22:17
0 0
고아라가 '암행어사'를 촬영 중인 김명수에게 커피차를 선물했다. 매니지먼트 이상 제공

고아라가 '암행어사'를 촬영 중인 김명수에게 커피차를 선물했다. 매니지먼트 이상 제공

배우 고아라가 '암행어사'를 촬영 중인 김명수에게 커피차를 선물했다.

29일 매니지먼트 이상은 "고아라가 이날 오후 배우 김명수가 출연하는 KBS2 새 드라마 '암행어사'의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하며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다"고 전했다.

고아라는 김명수와 2018년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미스 함무라비' 출연 당시 박차오름 판사와 임바른 판사로 남다른 호흡을 과시했으며 드라마 종영 후에도 지금까지 돈독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KBS2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방영을 앞둔 고아라는 추석을 맞아 '암행어사' 촬영장에 "암행어사가 된 전직 임바른 판사님을 응원합니다. '암행어사' 모든 스태프분들 몸 건강하세요"라는 응원 메시지와 함께 커피차를 보내며 김명수와 특별한 의리를 과시했다.

고아라의 깜짝 응원 선물에 김명수는 "누나 달달한 응원 너무 감사해요. 힘내서 촬영 열심히 할게요. 곧 방영될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도 대박 나시길 빕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암행어사'는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비밀 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활약을 그린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김명수는 암행어사 성이겸으로 새로운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