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미스터T, 오늘(26일) 첫 미니앨범 발매...본격 활동 스타트

알림

미스터T, 오늘(26일) 첫 미니앨범 발매...본격 활동 스타트

입력
2020.09.26 12:14
0 0
트로트 유닛 그룹 미스터T가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With HC 제공

트로트 유닛 그룹 미스터T가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With HC 제공


트로트 유닛 그룹 미스터T가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미스터T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T Vol.1'을 발매한다.

'미스터T Vol.1'는 지난 6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앨범 '딴놈 다 거기서 거기' 이후 3개월 만의 신보로, 지난 앨범에 수록된 '딴놈 다 거기서 거기'와 '찍어'를 비롯해 '둥지' '돌림판' '사랑아 인생아' '둥지(Inst.)'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레트로 댄스, EDM, 세미 트로트 발라드 등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다채로운 음악들로 꽉 채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앨범을 완성했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인상적인 가사로 재미와 힐링, 위로 등 다양한 감정을 전하며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데뷔 100일을 맞은 미스터T는 앨범 발매 시점에 맞춰 이날 오후 5시 30분부터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 V LIVE(브이 라이브)를 열어 팬들과 만난다. 3개월 만에 컴백한 소감과 데뷔 100일을 맞이한 소회, 새 앨범에 대한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발매 이후에는 신곡들을 함께 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한 다음 달 24일에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단독 콘서트 'The Show(더 쇼)'를 개최하는 등 컴백과 동시에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미스터T의 첫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T Vol.1' 포토북 앨범은 오는 29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