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미우새' 제시, 母벤져스와 케미...'센 언니'의 반전 모습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미우새' 제시, 母벤져스와 케미...'센 언니'의 반전 모습은?

입력
2020.09.25 14:28
0 0
'미우새' 제시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SBS 제공

'미우새' 제시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SBS 제공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걸크러시 끝판왕 제시가 母벤져스를 만나 의외의 케미를 발산한다.

제시가 게스트로 나오자, 어머니들은 "같은 여자가 봐도 건강미 넘치고 섹시하다!" 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제시는 평소 거침없고 당당한 모습과 달리, "이렇게 칭찬 많이 받는 거 처음이다" 라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날 母벤져스 중 한 어머니가 제시의 '눈누난나' 춤까지 선보여 녹화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어머니들과 왠지 어울리지 않을 것 같던 '센 언니'제시가 母벤져스의 역대급 케미를 뽐내 관심을 모았다.

급기야, 한 어머니는 제시 때문에 기쁨의 눈물(?)까지 흘렸는데, 알고 보니, 제시가 '미우새' 아들 중 한 명을 향해 "너무 완벽한 남자다! 내 스타일이다!" 라며 화끈하게 고백한 것.

심지어, 녹화 내내 온통 그 아들 생각뿐이어서 MC들이 "온통 머릿속에 그 사람 밖에 없네!" 라고 놀릴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직진녀' 제시의 마음을 사로잡은 '미우새' 아들은 누구일지 주목된다.

한편, 이날은 1년 365일 비수기 없는 빨래판 복근을 소유한 김종국이 '인간 빨래판'으로 변신해 충격과 폭소도 안겨주었다.

김종국의 복근에서 과연 빨래가 성공했을지는 오는 27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