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의 첫 유닛 쪼꼬미(Chocome)가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지난 24일 우주소녀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쪼꼬미의 데뷔 싱글 ‘흥칫뿡’의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데뷔 싱글 타이틀 '흥칫뿡(Hmph!)'과 '야야야(Ya Ya Ya)' 총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곡의 제목만으로도 이번 유닛의 색깔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멤버들의 엉뚱발랄한 매력을 극대화시킨 타이틀 ‘흥칫뿡’에는 국내 걸그룹 음악 트렌드를 이끌어온 김도훈과 서용배(RBW)사단이 참여해 중독성 넘치는 곡을 완성했다. 이어 지난 1998년 발표된 1세대 걸그룹 베이비복스의 대표 히트곡 '야야야'를 쪼꼬미의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 등이 포함돼 팬들은 물론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열기를 한층 끌어올린 쪼꼬미는 오는 7일 앨범 발매 전까지 유닛의 톡톡 튀는 감성을 그대로 담은 콘셉트 포토와 각 멤버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쪼꼬미 짤',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들은 25일 공개되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멤버를 최초 공개하며, 오는 30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연휴 기간에 풍성한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유닛 활동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쪼꼬미는 우주소녀가 약 4년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첫 유닛으로, 그룹 안에서 볼 수 없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며 오는 7일 첫 유닛 활동을 앞두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