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사랑스러움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프로미스나인은 22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 타이틀 곡 'Feel Good (SECRET CODE)' 무대를 꾸몄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개성 가득한 무대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프로미스나인은 한층 더 강해진 에너지로 생기발랄하면서도 성숙미가 느껴지는 모습으로 흡입력을 끌어올렸다.
한 편의 하이틴 무비 같은 무대로 완성된 'Feel Good(SECRET CODE)'은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느끼게 했다.
프로미스나인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펼쳐낸 퍼포먼스 역시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아홉 멤버의 합이 돋보이는 칼군무와 물오른 무대 매너, 화려한 비주얼은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존재 자체만으로도 빛이 나는 '프체발광' 무대를 완성시켰다.
프로미스나인이 약 1년 3개월 만에 발표한 새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는 홍콩, 인도네시아, 라트비아, 말레이시아, 대만 5개 지역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총 17개 지역 앨범 차트에서 TOP10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반응도 뜨겁다.
타이틀 곡 'Feel Good(SECRET CODE)'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넘는 등 자체 최단기록을 기록하며 강렬한 성장세를 보여줬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솔직한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느끼는 즐거움을 담은 타이틀곡 'Feel Good(SECRET CODE)'으로 활발하게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