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도도솔솔라라솔', 시크한 이재욱vs다정한 김주헌...브로 케미 폭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도도솔솔라라솔', 시크한 이재욱vs다정한 김주헌...브로 케미 폭발

입력
2020.09.22 12:08
0 0
'도도솔솔라라솔' 이재욱 김주헌의 브로 케미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몬스터유니온 제공

'도도솔솔라라솔' 이재욱 김주헌의 브로 케미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몬스터유니온 제공

'도도솔솔라라솔' 이재욱 김주헌이 뜻밖의 브로 케미로 여심을 저격한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측은 22일 상반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할 이재욱과 김주헌의 훈훈한 브로 케미가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는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대세 배우로 거듭난 이재욱과 자신만의 색이 뚜렷한 김주헌이 온도 차 다른 캐릭터로 변신해 기대를 더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이재욱과 김주헌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유쾌한 분위기를 뿜어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한다.

포즈를 맞추고 나란히 '엄지 척'을 들어 보이는 두 사람이다. 장꾸美 가득한 이재욱과 훈훈한 미소를 머금은 김주헌의 각기 다른 매력이 심쿵을 유발한다.

극 중 이재욱은 거칠어 보이지만 섬세하고 차가울 것 같지만 따뜻한 반전의 자유 영혼 선우준을 맡아 활약한다.

김주헌은 번아웃 증후군으로 웃음과 의욕을 잃은 정형외과의 차은석으로 분한다. 고아라와 이재욱의 신박하게 웃기고 가슴 떨리게 설레는 로맨틱 코미디에 따스한 매력의 김주헌이 가세해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완성한다.

무엇보다 두 남자가 완성할 브로 케미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선우준은 능력 있고 어른스러운 차은석이라는 존재가 신경 쓰이고 차은석은 어느 날 마주한 뜨거운 두 청춘을 통해 잃어버렸던 웃음, 사랑, 희망 등의 싱싱한 감정들을 되찾게 된다.

특별한 채무 관계로 얽힌 구라라와 선우준의 '웃픈' 갱생과 더불어 다이내믹 청춘기에 따스함 한 스푼을 더할 차은석의 이야기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다음 달 7일 오후 9시 30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