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좀비탐정' 최진혁, 좀비 댄스로 춤신춤왕 등극...곱창전골 드디어 먹나?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좀비탐정' 최진혁, 좀비 댄스로 춤신춤왕 등극...곱창전골 드디어 먹나?

입력
2020.09.22 10:24
0 0
'좀비탐정' 최진혁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래몽래인 제공

'좀비탐정' 최진혁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래몽래인 제공

최진혁이 섬뜩한 비주얼로 좀비 댄스를 펼쳐 시선을 강탈한다.

22일 방송되는 KBS2 월화 예능 드라마 '좀비탐정' 2회에서는 최진혁(김무영 역)이 꿈에 그리던 곱창집에 찾아가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21일 방송된 '좀비탐정' 1회는 첫 장면부터 의료 폐기물 매립지에서 부활하는 좀비 김무영(최진혁)의 충격적인 비주얼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또한 어눌한 발음과 느린 걸음걸이를 교정하는 등 전무후무한 '짠내 폭발' 캐릭터로 신선한 재미 또한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서막을 열었다.

앞서 기억을 잃은 채 부활한 좀비 김무영은 우연히 공선지(박주현)를 만나 충격적인 본능을 깨달았다.

굶주림에 못 이겨 인간을 보며 군침을 흘린 것이다. 뒤이어 어디선가 날아온 곱창집 전단을 벽에 붙인 뒤 곱창전골을 먹을 날을 고대하며 2년을 버텨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이런 가운데 좀비 비주얼로 곱창집을 찾아간 김무영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포착, 스틸 사진만 봐도 배꼽 잡을 일이 벌어질 것이 예측된다.

신장개업을 알리는 곱창집 선간판 옆으로 조심스럽게 곁눈질하는 귀여운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좀비탐정' 최진혁의 좀비 댄스가 공개된다. 래몽래인 제공

'좀비탐정' 최진혁의 좀비 댄스가 공개된다. 래몽래인 제공

그뿐만 아니라 좀비 분장을 한 아르바이트생들 사이에서 당당히 센터를 차지, 혼신의 힘으로 좀비 군단과 독보적인 좀비 댄스를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2회에서는 최진혁(김무영 역)이 생 곱창을 이용한 액션을 펼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가 곱창집 앞에서 파워풀한 좀비 댄스를 선보인 사연은 무엇일지 부활 후 2년 동안 염원하던 곱창을 먹을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뮤지컬을 방불케 하는 최진혁의 좀비 댄스는 22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좀비탐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