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달의 소녀, 10월 19일 컴백 [공식]

알림

이달의 소녀, 10월 19일 컴백 [공식]

입력
2020.09.17 08:12
0 0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다음 달 가요계에 돌아온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다음 달 가요계에 돌아온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다음 달 가요계에 돌아온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17일 자정 이달의 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다음 달 19일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서울 시간을 기준으로 한 시계가 오후 11시 59분을 가리키고 있으며 이는 미국 파리 방콕 아이슬란드 등 세계 각국을 배경으로 한 영상 속 시간과도 동일하게 흘러가고 있음을 드러내고 있다.

이어 자정을 향한 시계는 강렬한 비트와 함께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명 '미드나잇'(12:00)의 로고를 공개하며 다음 달 19일 컴백을 예고해 이달의 소녀를 기다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2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해시'(#)로 전 세계 56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경신하며 역대급 성적을 기록했다. 이 외에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4위, 월드 디지털 세일즈 송 차트 4위 등 빌보드 7개 차트에 진입하여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달의 소녀는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해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