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가 '페이스아이디'에서 SNS 계정을 삭제하는 실제 현장을 공개한다.
14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페이스아이디(FACE ID)' 3회에서는 이효리가 SNS 활동 중단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힌다.
지난 1일 콘텐츠 첫 공개 후 '페이스아이디'는 누적 조회수 600만 회를 훌쩍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일 공개된 2회 조회수는 400만을 넘어섰다.
이런 가운데 이날 '페이스아이디' 3회에는 이효리가 SNS 중단을 밝힌 뒤 결국 SNS 계정 삭제에 이르게 된 과정을 100% 리얼 상황이 그대로 담긴다. 앞서 SNS 활동을 쉬어가겠다고 공지했던 이효리는 애초에 SNS 계정을 없애고 싶었다며 “SNS를 없애려고 했는데 없애는 방법을 몰라서 못 없애고 있다”는 귀여운 이유를 밝혔다. 실제로 계정 삭제를 결심한 이효리가 방법을 찾아내 목적 달성을 하기까지의 좌충우돌 과정들도 색다른 재미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이효리가 SNS 계정까지 삭제해야겠다고 생각했던 솔직한 이유도 공개한다. 그는 ‘계정 삭제까지는 하지 말고 SNS를 안 하면 안 되냐’는 주변의 만류에도 “인사 없이 쿨하게 끝내”라며 뜻을 굽히지 않는다. '페이스아이디' 제작진에 따르면 이효리가 계정을 삭제하며 가장 큰 이유로 악플이 아닌 뜻밖의 이유를 밝힐 예정이라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SNS 계정 삭제 소식에 다른 이들이 모두 아쉬워하는 가운데, 남편 이상순만은 예상하지 못한 반응을 보인다는 전언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 날 이효리는 SNS로 전하지 못했던 팬들을 향한 마지막 인사를 '페이스아이디'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영문 버전까지 준비하는 성의를 보인 이효리의 쿨내 나는 마지막 메시지를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다.
이외에도 '페이스아이디' 3회에서는 화보 촬영 스케줄을 맞아 메이크업과 의상까지 완비한 채 화려한 슈퍼스타로 변신하는 이효리를 볼 수 있다. 이효리는 명품 주얼리 화보 촬영 현장에서 강렬 섹시미부터 우아한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컨셉을 완벽히 소화하며 수많은 촬영진을 압도할 예정이다. 또한 촬영을 마치고는 다시 평소의 이효리로 복귀, 스태프들과 함께 야무지게 식사를 챙겨 먹고, 비가 온 후 견사에서 개똥을 치우는 ‘소길댁’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솔직 일상을 보여준다.
한편 '페이스아이디'는 스타들이 일상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공개, 스마트폰을 통해 보는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신개념 모바일 라이프 리얼리티다. 모바일 사용자들을 위한 ‘세로형’ 콘텐츠로 제작됐으며, 첫 주자로 나선 이효리는 총 4회에 걸쳐 솔직 유쾌한 리얼 라이프를 공개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