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ASTRO)가 섹시한 남자의 매력을 품고 돌아왔다.
아스트로 첫 유닛 문빈&산하(ASTRO)은 14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인아웃)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Bad Idea(배드 아이디어)'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문빈&산하의 타이틀곡 'Bad Idea'는 두 사람의 절제된 다크 섹시를 만날 수 있는 곡이다.
나쁜 생각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폭발적인 에너지를 표현한 'Bad Idea'는 문빈과 산하의 단단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드럼과 베이스, 기타 사운드로만 이루어진 단순한 멜로디 사이에서 섬세하지만 강한 에너지를 내포한 두 멤버의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날 찾아줘 깨지 않는 꿈의 조각 속에/ 날 맞춰줘 흩어지면 번지고 흐려지고 사라져/ But all I got is bad bad bad idea/ 난 두려워 This bad bad dream comes real/ 날 부르는 니 모습 놓칠까 겁이 나/ But all I got is bad bad bad idea/ 날 찾는 목소리로 이 공간을 채울 때/ 나의 세계가 변해가/ 계속 날 불러줘 더 멈추지 말아줘"라는 가사에는 첫 유닛을 통해 섹시한 변신에 도전한 문빈과 산하의 독보적 분위기가 그대로 담겼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한층 진화한 두 사람의 역대급 퍼포먼스도 엿볼 수 있다. 문빈&산하는 절도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세련되고 강렬한 면모를 드러냈다. 청량함을 강조했던 아스트로 활동 때와는 달리 진하고 섹시한 남성미로 치명적인 이미지 변신에 나선 두 사람의 행보에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문빈&산하는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유닛 앨범 발매 기념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