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 성동일→하지원, 9월 29일 개봉 확정...추석 극장가 힐링 선사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담보' 성동일→하지원, 9월 29일 개봉 확정...추석 극장가 힐링 선사

입력
2020.09.14 12:44
0 0

'담보'가 힐링을 예고했다.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담보'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모든 세대 관객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2020 힐링 무비로 주목받고 있는 '담보'는 인정사정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까칠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과 매사 구시렁거려도 속정 깊은 두석의 후배 종배가 우연히 한 아이를 담보로 맡게 됐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영화 '담보'는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할 만한 보편적인 메시지를 통해 관객들에게 유쾌한 재미와 따스한 감동을 전할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를 위해 연기 신용도 1등급 배우 성동일과 매 작품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뽐내는 하지원,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김희원이 뜨거운 열연을 펼쳤으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통해 아역계 샛별로 급부상한 천재 아역 박소이까지 3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9살 승이 역으로 '담보'에 합류해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해 영화에 대한 신뢰감을 끌어올린다.

최근 종영한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을 통해 찐 케미를 입증한 성동일 김희원의 츤키타카(츤데레 티키타카) 아재 케미부터 ‘국민 아빠’ 성동일과 사랑스러운 딸 하지원 박소이의 환상적인 부녀 케미까지 연기 만렙 배우들이 만들어낸 다채로운 케미는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배가 시켜 온 가족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020 힐링 무비 '담보'의 극장가 출격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올 추석 극장가에 따뜻한 훈풍을 몰고 올 영화 '담보'는 오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