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폴더블(접을 수 있는) 스마트폰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5G'의 사전 예약을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출시는 18일이다.
갤럭시Z폴드2는 더욱 커진 7.6인치의 메인ㆍ6.2인치의 커버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폰을 원하는 각도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 등의 사용성도 제공한다. 갤럭시Z폴드2는 미스틱 브론즈ㆍ미스틱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고 가격은 239만8,000원이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올 상반기 출시한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의 기능을 개선해 5세대(5G) 이동통신 모델로 선보인다. 미스틱 브론즈ㆍ미스틱 그레이ㆍ미스틱 화이트 색상으로 나올 이 제품 가격은 165만원이다.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15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1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Z폴드2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을 비롯해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정품 케이스ㆍ무선충전 트리오ㆍ차량용 거치대를 제공한다. 갤럭시Z플립 5G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패키지'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 구매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의 70%(1년 1회 한정) 보상 △방문 서비스(2회) △정품 보호필름 무료 부착(1년 1회)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Z 프리미어 서비스'도 준다. 또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고화질 실시간 방송 앱 '카메라파이 라이브' 3개월 무료 이용권 등도 지원된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중고 보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중고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시 각 통신사 중고매입가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