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김상호, 저스트엔터와 전속계약 "어떤 수식어로도 다 표현 못할 배우"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김상호, 저스트엔터와 전속계약 "어떤 수식어로도 다 표현 못할 배우"

입력
2020.09.09 09:30
0 0
김상호가 저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상호가 저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상호가 저스트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한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9일 김상호와의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리며 “어떤 수식어를 사용해도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과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김상호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그가 걸어가는 배우의 길이 더욱 찬란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당부했다.

대형 매니지먼트사 출신 실무진 매니저들이 모여 새롭게 설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상호간의 신뢰와 기본에 충실함을 토대로 건강하고 혁신적인 도전을 지향하며 10년 이상의 매니지먼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 아티스트와 함께 성장할 준비를 마친 열정적인 회사다.

지난 1994년 연극 ‘종로고양이’를 통해 데뷔한 김상호는 그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무려 약 70여 편의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매력과 깊이 있는 연기 및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꾸준히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다.

올해 초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에 이창(주지훈)의 호위무사 무영 역을 맡아 이창의 곁을 충성스럽게 지키며 묵직한 카리스마 뿐만 아니라 깨알 웃음 포인트와 함께 유연한 완급조절을 선보이며 전 세계에 ‘갓’무영 열풍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앨리스’에 형사 고형석으로 출연하며, 시간여행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어우러진 박진감 넘치는 전개 속에서 박진겸(주원)과 특별한 인연 및 주변 인물들과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선사하며 숨막히는 열연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동료 배우들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맡은 캐릭터와의 120% 싱크로율을 선보이는 김상호의 활약에 관심이 더욱 모아진다.

새로운 소속사와 새 출발을 알린 김상호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