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마마무, 10개월 만 완전체 신곡 발표...10일 공개 [공식]

알림

마마무, 10개월 만 완전체 신곡 발표...10일 공개 [공식]

입력
2020.09.08 08:07
0 0
걸그룹 마마무가 스페셜 싱글로 기습 컴백한다. RBW 제공

걸그룹 마마무가 스페셜 싱글로 기습 컴백한다. RBW 제공


걸그룹 마마무가 스페셜 싱글로 기습 컴백한다.

소속사 RBW 측은 8일 "마마무가 10일 스페셜 싱글 'WANNA BE MYSELF'를 공개한다"라며 "이번 싱글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마마무 완전체의 음원으로, 오랜 시간 마마무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준비했다. 마마무만의 독보적인 색깔과 솔직 당당한 매력을 담아낸 곡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로써 마마무는 지난해 11월 두 번째 정규 앨범 'reality in BLACK' 이후 10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게 됐다. 특히 마마무는 올해 문별을 시작으로 솔라 화사까지 솔로 활동을 비롯해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바쁜 나날을 보낸 만큼 마마무 완전체 신곡 기습 발표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마마무는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데뷔 이후 'Mr.애매모호'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에' '너나 해' '윈드 플라워' '고고베베' '힙'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명실상부 최고의 K팝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 또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 '마마무가 장르'라는 말까지 만들어내며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룹 활동에 이어 멤버 각자의 매력을 담아낸 솔로 활동까지 성공하며, '따로 또 같이' 행보의 대표주자로 떠올랐다.

이처럼 솔로와 그룹 활동을 모두 성공으로 이끈 마마무가 스페셜 싱글 'WANNA BE MYSELF'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WANNA BE MYSELF'를 발표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