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18 어게인' 이도현, 이미도 우산 속으로 쏙...新 심쿵 우산 남 등극

알림

'18 어게인' 이도현, 이미도 우산 속으로 쏙...新 심쿵 우산 남 등극

입력
2020.09.07 13:21
0 0
'18 어게인' 이도현 이미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TBC '18 어게인' 티저 영상 캡처

'18 어게인' 이도현 이미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TBC '18 어게인' 티저 영상 캡처

'18 어게인' 5차 티저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에서 이도현은 한순간에 리즈 시절의 몸으로 돌아가게 된 후 고우영으로 이름을 바꾸고 살아가는 정다정(김하늘)의 남편 18세 홍대영 역을, 이미도는 정다정에게 뼈 때리는 조언을 날리는 절친 추애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가운데 '18 어게인'의 5차 티저 예고 영상이 공개돼 이목이 쏠린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이도현은 영화 '늑대의 유혹'의 강동원부터 시작된 '우산남'의 계보를 잇는 비주얼과 매력으로 심쿵을 유발한다.

티저 영상 속 이미도는 비 내리는 밤, 통화하며 회사로 바쁘게 발걸음을 옮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때 이미도의 우산 속으로 후드 남이 달려 들어왔다. 이에 이미도는 순식간에 상대에게 빠져버린 듯 통화 중인 사실마저 잊은 채 그대로 굳어버린 표정으로 그의 정체를 궁금하게 한다.

그리고 이내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음악과 함께 이도현의 얼굴이 서서히 드러나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이도현은 이미도를 바라보며 부드럽게 미소 짓는가 하면 후드를 내리며 강렬한 눈빛을 내비쳐 여심을 떨리게 한다. 더욱이 이미도의 시선에서 이도현의 눈과 입술, 얼굴에 흐르는 빗방울마저 슬로 모션으로 담겨 숨멎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극 중 이도현은 이미도의 고교 시절 첫사랑이다. 이에 이미도가 18년 전 자신이 좋아했던 리즈 시절로 돌아간 절친의 남편 이도현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이들이 그려갈 이야기에도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18 어게인'은 오는 21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