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최애 엔터테인먼트' 장윤정-김신영-이특, '최애Ent' 일당백 활약! '다섯장' 기살리기 성공할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최애 엔터테인먼트' 장윤정-김신영-이특, '최애Ent' 일당백 활약! '다섯장' 기살리기 성공할까?

입력
2020.09.05 08:53
0 0
트롯돌 ‘다섯장’의 데뷔 무대가 공개된다. MBC 제공

트롯돌 ‘다섯장’의 데뷔 무대가 공개된다. MBC 제공


장윤정-김신영-이특이 '다섯장' 데뷔 응원 차 '쇼! 음악중심' 현장에 참석해 눈길을 끈다.

오늘(5일) 방송되는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10회에서 지난 22일 '쇼! 음악중심'에서 화려한 데뷔식을 치른 '다섯장'의 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윤정-김신영-이특이 '다섯장'의 데뷔를 어떻게 응원할 것인지 머리를 맞대며 고민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특은 다년 간의 아이돌 경력을 자랑하며 멤버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 세 사람이 함께 데뷔곡 '잘 될 거야'와 '시선고정' 에 맞춰 응원법을 만든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장윤정-김신영-이특은 여느 아이돌 팬덤 못지않게 다섯장 이름이 적힌 응원 머리띠부터 응원봉, 플랜카드까지 준비해 열띤 응원을 보낸다. 김신영은 열정 가득한 응원단의 모습을 보이다가도 현타가 온 장윤정과 이특의 멘탈을 다잡아 폭소를 유발한다고.

무엇보다 '최애Ent' 실장 김신영, 이특은 '다섯장'의 무대를 모니터링하며 무한 애정을 드러낸다. 카메라 아이콘택트가 아쉬운 멤버에게 시선 처리를 지도하며 든든한 조력을 펼친 것. 그런가 하면 누구보다 ‘다섯장’의 데뷔를 기다렸을 장윤정은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해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최애Ent' 임원진의 파워풀한 응원에 힘입어 무사히 데뷔를 치른 멤버들의 속마음은 어떨지, 데뷔 무대를 지켜본 장윤정은 어떤 평을 남겼을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다섯장' 데뷔 무대 비하인드 모습은 오늘(5일) 오후 9시 50분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