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성수낙낙점 애플 정품 판매?
31일 시작, 9월 중 20개 점포로 확대?
20% 할인ㆍ1만원 구매 기회도
‘에어팟’과 ‘애플펜슬’, ‘이어팟’ 등 애플의 인기 제품을 처음으로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마트24는 31일부터 서울 성동구 성수낙낙점에서 애플 정품 액세서리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곳에 설치된 애플 전용 판매대에서는 에어팟, 에어팟 프로, 애플펜슬, 이어팟, 어댑터, 케이블 등 총 12종의 정품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이마트24는 다음달 중으로 애플 제품 판매 점포를 20곳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애플 정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3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이마트24 성수낙낙점에서 애플 상품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 3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에어팟 프로를 예약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1만원에 가져갈 수 있는 행운이 돌아간다.
이마트24는 기존 편의점에선 찾아볼 수 없는 혁신적인 상품을 발굴하는 과정에서 애플 정품 액세서리 운영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애플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상품을 지속 도입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백지호 이마트24 상품기획담당 상무는 “이마트24와 애플의 혁신적 이미지가 융합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고객 기대 이상의 상품을 지속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