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함께해 꿈같아"...블랙핑크X셀레나 고메즈, 깜짝 영상 통화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함께해 꿈같아"...블랙핑크X셀레나 고메즈, 깜짝 영상 통화 공개

입력
2020.08.24 10:08
0 0
걸그룹 블랙핑크와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가 신곡 '아이스크림(Ice Cream)' 발표에 앞서 깜짝 영상 통화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블랙핑크와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가 신곡 '아이스크림(Ice Cream)' 발표에 앞서 깜짝 영상 통화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블랙핑크와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가 신곡 '아이스크림(Ice Cream)' 발표에 앞서 깜짝 영상 통화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핑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의 신곡 '아이스크림' 티저 비디오를 공개했다.

여기에는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의 영상 통화 장면이 담겼다. 또한 '아이스크림' 디지털 싱글 커버 이미지와 매우 짧지만 인상적인 사운드가 삽입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우선 블랙핑크 멤버들은 영상 통화가 시작되자 셀레나 고메즈를 향해 양손을 뻗어 반갑게 인사했다. 아울러 이들은 서로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표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남다른 의미를 엿보게 했다.

로제는 "작업을 함께 해서 너무 기쁘다. 우리는 아주 오래전부터 당신(셀레나 고메즈)의 팬이었다"라고 말했고, 지수·제니·리사 역시 이에 크게 호응하며 공감했다. 셀레나 고메즈 역시 "나도 여러분의 팬이었다. 함께하게 돼 정말 꿈같다"라고 화답하며 대화를 이어갔다.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의 음악적 교감 소식이 전해진 이후 두 아티스트가 함께한 모습이 직접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의 만남과 '아이스크림' 음원 발표를 기다리고 있는 글로벌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됐다.

특히 영상 통화 장면 앞뒤에 사용된 배경음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아이스크림'의 분위기를 예고하는 듯한 경쾌하면서도 청량한 사운드가 단박에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으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블랙핑크는 올해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컴백 신호탄을 쐈다. 지난 6월 선공개됐던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은 아이튠즈 64개국 1위,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50차트 2위, 미국 빌보드 핫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톱100서 각각 33위와 20위에 오르며 K팝 걸그룹 역대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그만큼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의 조합은 더욱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또 다른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도 자신의 SNS에 "이 팀(블랙핑크)이 자랑스럽고 기대된다. 이 팀과 이 여성(셀레나 고메즈)을 정말 사랑한다"고 응원했다.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 음원은 오는 28일 오후 1시(한국시간)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