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이 '위플레이 시즌2' 막내라인 JR과의 호흡을 밝혔다.
하성운은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DDMC에서 진행된 엔큐큐(NQQ) 예능 프로그램 '위플레이 시즌2'의 공동 인터뷰에 참석해 특별한 시즌2의 매력을 소개했다.
이번 시즌의 특별한 점 중엔 특급 게스트 라인업도 있다. 하성운은 "김종민 이진호 형과 나태주 씨, 송가인 씨도 오셨다. 마지막 보스몹은 공개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보스몹에 대해 하하는 "대단한 분이 오셨다. 가상세계에 어울리지 않는 분"이라고 예고했다.
새로운 막내 뉴이스트 JR의 등장에 하성운은 시즌1과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었다. 하성운은 "종현이가 와서 편해지고 말이 많아졌다"고 말했다. 하하는 "성운이는 게임 만렙이고 JR은 저희가 예상 못한 '쪼렙' 캐릭터를 만들어냈다"고 이야기했다.
JR에 대해 하성운은 "JR을 든든하게 생각했는데 다른 형들보다 게임에서 떨어지는 면을 보이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래도 하하는 "JR은 예능적으로는 완벽한 캐릭터"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여러 에피소드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도 있을까. 하하는 "제 기준 2020년 포토제닉이 나왔다. 이수근 님의 외줄타기 몸개그"라며 "그날 촬영 때 재밌었던 걸로 몇 달은 웃을 수 있었다. 자연스럽고 부드럽고 유연한 모습이 지금 생각해도 웃기다"고 전했다.
'위플레이 시즌2'는 대왕조개의 저주를 풀기 위한 해양소년단(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의 퀘스트 표류기를 담은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엔큐큐(NQQ), SBS F!L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는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