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키즈가 타이틀곡 '아름다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9일 오후 동키즈의 세 번째 싱글 앨범 '自我(자아)'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타이틀곡 '아름다워'를 포함해 총 3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놈(NOM)' 'BlockBuster' 'Fever' 'LUPIN' 등 전 앨범들의 음악 프로듀싱을 맡았던 AKB와 DONO 만성, 작사가 이스란 등이 힘을 실었으며, 멤버 재찬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아름다워'는 옛날 서부음악을 모티브로 한 트랩 장르로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아름답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동키즈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종형은 타이틀곡의 첫 인상에 대해 "인트로를 듣자마자 이 곡은 우리 곡이다 싶었다. 예전부터 이렇게 멋있는 장르의 곡을 해 보고 싶다는 욕심이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와서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멤버들은 타이틀곡의 감상 포인트로 '퍼포먼스'를 꼽았다. 문익은 "전체적인 그림과 퀄리티를 살리기 위해 노력을 많이 했기 때문에 전체적인 퍼포먼스가 포인트가 될 것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동키즈의 세 번째 싱글 앨범 '自我(자아)'는 이날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