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미쓰백' 측 "백지영, 여자 아이돌 출신 후배 위한 프로듀서·멘토 된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미쓰백' 측 "백지영, 여자 아이돌 출신 후배 위한 프로듀서·멘토 된다"

입력
2020.08.19 13:01
0 0
백지영이 '미쓰백' 프로듀서이자 인생 멘토로 나선다. 트라이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지영이 '미쓰백' 프로듀서이자 인생 멘토로 나선다. 트라이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백지영이 '미쓰백' 프로듀서이자 인생 멘토로 나선다.

MBN 새 예능 '미쓰백(Miss Back)'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조금씩 잊혀 간 여자 아이돌 출신 가수들이 다시 한번 도약을 꿈꾸는 이야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미처 말하지 못했던 숨겨진 이야기는 물론 인생 곡으로 제2의 전성기가 될 터닝포인트를 함께하는 신개념 다큐테인먼트(휴먼 다큐+쇼버라이어티)로 예고됐다.

'사랑 안 해' '총 맞은 것처럼' '잊지 말아요' '내 귀에 캔디'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백지영은 '미쓰백'의 프로듀서 겸 인생 멘토로 나선다. 가요계 22년 차 대선배 백지영은 새로운 출발을 앞둔 후배들의 보컬 트레이닝은 기본, 마음속 숨겨진 상처까지도 어루만지는 심리치유 멘토로 맹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처럼 '미쓰백'은 아이돌로 데뷔했지만, 무대에서 멀어져야 했던 가수들이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손을 잡고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만들어간다. 진정성 가득한 사연은 뭉클한 감동을, 실력파 도전자들의 퍼포먼스와 공연은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과연 '미쓰백'을 통해 인생곡을 얻고 터닝 포인트를 맞이하게 될 걸그룹 멤버는 누가 될지, 백지영이 함께할 '미쓰백'의 여정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