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골목식당' 이승기, 뚝배기 파스타 집 시식 후 "퍼펙트" 극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골목식당' 이승기, 뚝배기 파스타 집 시식 후 "퍼펙트" 극찬

입력
2020.08.19 11:13
0 0
'골목식당' 이승기가 등장했다. SBS 제공

'골목식당' 이승기가 등장했다. SBS 제공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5번째 골목 ‘도봉구 창동 골목’ 세 번째 편이 공개된다.

첫 촬영부터 손님은 물론 백종원의 마음마저 홀린 만담 듀오 닭강정 집에는 냉정한 평가를 위해 MC 정인선이 투입돼 사장님들이 일주일 동안 연구한 숙제 점검을 확인하기로 했다.

그러나 정인선도 두 사장님의 화려한 입담에 흔들리는 위기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백종원은 사장님들의 닭강정이 강정임에도 바삭함 없이 끈적한 식감 문제를 지적, 해결법을 찾기 위해 2 MC를 가게에 투입했다.

MC 김성주는 닭강정과 양념치킨의 차이점을 시작으로 간단한 실험을 통해 사장님들의 식감 연구를 도왔다.

'골목식당' NO 배달피자집의 신메뉴가 공개된다. SBS 제공

'골목식당' NO 배달피자집의 신메뉴가 공개된다. SBS 제공

지난주 방송에서 파브리치오 셰프의 도움으로 3 MC 모두가 극찬한 이탈리아식 참치 피자가 탄생한 NO 배달피자집에는 다시 파브리치오 셰프가 방문해 정통 이탈리아 피자에 한국식 고추기름이 더해진 신메뉴 ‘코탈리아 피자’ 탄생을 예고했다.

부푼 기대감을 안고 NEW 피자를 시식한 김성주X정인선은 “풍미가 있다”고 호평했다.

이날 골목에는 반가운 ‘미리 투어단’ 가수 이승기가 등장했다. 도봉구 출신으로 알려진 이승기는 백종원의 특별 미션을 받고 뚝배기 파스타 집에 방문했다.

앞서 백종원은 “사장님의 미트볼 파스타가 개성이 부족하다”며 특별한 비주얼로 바꿔볼 것을 조언했고 이승기에게 사장님이 다시 모양을 잡은 새로운 비주얼의 미트볼 파스타에 대한 냉정한 평가를 부탁했다.

사장님의 파스타를 맛본 이승기는 “퍼펙트”라며 극찬했고, 폭풍 먹방까지 이어갔다.

‘도봉구 창동 골목’에 방문한 이승기의 활약은 1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