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요트원정대' 진구→최시원, 네 남자의 태평양 항해...오늘(17일) 첫 방송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요트원정대' 진구→최시원, 네 남자의 태평양 항해...오늘(17일) 첫 방송

입력
2020.08.17 11:47
0 0
'요트원정대'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MBC에브리원 제공

'요트원정대'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MBC에브리원 제공

‘요트원정대’ 네 남자의 진짜 모험이 시작된다.

17일 MBC에브리원 ‘요트원정대’가 첫 방송된다. ‘요트원정대’는 모험을 꿈꿔왔던 네 남자가 요트를 타고 태평양 항해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식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최초 무기항 무원조로 홀로 요트 세계 일주에 성공한 김승진 선장과 진구 최시원 장기하 송호준 네 남자가 태평양으로 항해를 떠난다.

▶ 예능의 차원을 뛰어넘는다. 리얼 태평양 항해기

지금껏 어떤 예능에서도 볼 수 없었던 진짜 도전이 펼쳐진다. 광활한 태평양 바다와 대자연으로 들어가게 된 ‘요트원정대’ 크루들이다.

그러나 인간의 힘으로 컨트롤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이 바다다. 짜인 상황이나 연출을 거부하는 대자연과 그 속에서 항해를 펼치는 ‘요트원정대’ 크루들의 도전 과정이 리얼하게 담기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 것이다.

▶ 진구 최시원 장기하 송호준, 네 남자의 4인 4색 케미

김승진 선장을 필두로 각기 다른 매력의 네 남자가 뭉쳐 ‘요트원정대’의 크루가 됐다.

강렬한 남성미를 뿜어내는 든든한 리더 진구를 비롯해 힘든 환경 속에서도 자기 관리 끝판왕 면모를 보여준 최시원, 무한 탐구력을 보여준 뮤지션 가수 장기하, 도전의 아이콘 4차원 공대형 송호준까지, ‘모험’과 ‘도전’이라는 키워드로 뭉친 네 남자의 신선한 조합과 케미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이다.

'요트원정대' 네 남자의 모험이 시작된다. MBC에브리원 제공

'요트원정대' 네 남자의 모험이 시작된다. MBC에브리원 제공

▶ 블록버스터 뺨치는 모험 스토리와 처절했던 생존기

요트를 떠올리면 ‘낭만’을 떠올리겠지만 ‘요트원정대’는 날 것 그대로의 생존기를 펼쳐낸다.

비가 오면 그게 곧 샤워 시간이 되고 요트 안에서 쪽잠을 자고 수시로 돛과 바람을 체크해야 하는 진짜 요트 생활이 펼쳐진다.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거센 파도와 바람을 온몸으로 견디는 크루들의 모습이 처절하고 파란만장한 모험을 예고했다.

생존 위기에 맞닥뜨린 그들의 모습과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토리를 담은 인생 항해가 시청자들에게 커다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 태평양 한복판에서 마주한 압도적인 대자연의 힘

도시 생활에 익숙한 크루들과 시청자들에게 태평양 대자연이 선사하는 압도적인 힘은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야말로 예측 불가 태평양 한복판에서 크루들이 마주한 바다는 어떤 모습일지 우리가 상상했던 것 그 이상의 대자연을 보여줄 ‘요트원정대’의 항해에 관심이 집중된다.

네 남자의 진짜 모험이 시작된다. 지금껏 어떤 예능에서도 볼 수 없었던 날것 그대로의 모험이자 생존기 MBC에브리원 ‘요트원정대’는 17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