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사생활' 김효진, 상위 1% 사기꾼 변신...급이 다른 아우라 뿜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사생활' 김효진, 상위 1% 사기꾼 변신...급이 다른 아우라 뿜뿜

입력
2020.08.17 11:16
0 0
'사생활' 김효진 스틸컷이 공개됐다. 도레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생활' 김효진 스틸컷이 공개됐다. 도레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생활’이 상위 1% 프로 사기꾼 김효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은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국가의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통쾌한 사기 플레이 드라마다.

김효진은 톱클래스 사기꾼 정복기 역을 맡아 사기꾼들의 전쟁에서 중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서로를 속고 속이는 사기꾼들 사이에서도 정평이 난 복기다. 눈치가 빠르고 상황 대처 능력이 뛰어난 데다 그녀에게서 나오는 모든 말들은 신뢰하고 싶게 만드는 아름다운 외모를 지녔다.

특히 화술이 워낙 뛰어나 속임에 능한 사기꾼들도 복기 앞에선 모두 먹잇감이 된다. 화려한 사기술에 대한 명성은 업계에서도 이미 자자하지만 정작 ‘본캐’는 소문만 무성할 뿐 누구 하나 제대로 답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

존재를 드러내고 싶을 땐 마음껏 세상을 활보하다 사라져버리고 싶을 땐 또 손쉽게 자취를 감쳐버리고 마는 신출귀몰 재능의 소유자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언제 어디서 어떻게’ 그를 마주치게 될지는 아무도 모른다.

'사생활' 김효진의 연기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도레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생활' 김효진의 연기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도레미엔터테인먼트 제공

17일 공개된 스틸컷에서도 급이 다른 사기꾼의 아우라가 물씬 풍긴다. 프로페셔널한 원숙미, 남들보다 한 수 앞을 내다보는 듯한 눈빛, 천연덕스러운 여유가 이를 뒷받침한다.

가만히 앉아있기만 해도 느껴지는 아우라는 범접할 수 없는 ‘센 언니’ 포스를 발산한다. 사기꾼 먹이사슬에서 최상위층에 자리하고 있는 美친 매력의 소유자 복기에게 제대로 걸려들 호구가 과연 누구일지 궁금해질 정도다.

제작진은 “분위기 전환이 능수능란한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이 기대 이상이다. 김효진만의 고혹적인 매력과 오랜만에 복귀하면서 기울인 노력이 더해 만들어진 정복기를 보며 오래 기다린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비주얼만큼 클래스가 남다른 사기 기술에 모두가 놀랄 수 있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복기에게 속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란다”며 재치 넘치는 경고를 덧붙이기도 했다.

‘사생활’은 ‘우리, 사랑했을까’ 후속으로 다음 달 1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