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의 컴백 소식과 함께 전작 'Scream(스크림)'에도 특별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16일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의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타이틀곡 'Scream' 뮤직비디오가 지난 15일 2,000만 뷰를 돌파했다. 유통 채널까지 합치면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2,300만 뷰에 육박한다.
'Scream' 뮤직비디오에 대한 뜨거운 사랑은 바로 드림캐쳐의 컴백이 임박했기 때문이다. 이들은 매번 뮤직비디오에 특별한 스토리를 담아왔다. 'Scream' 뮤직비디오의 경우, 데뷔 때부터 진행한 '악몽' 시리즈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드림캐쳐는 오는 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들의 관심이 'Scream' 뮤직비디오에 이어지면서 새로운 기록을 세우게 됐다.
드림캐쳐는 새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의 타이틀곡 'BOCA'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상황이다. 해당 영상에는 스토리를 유추할 수 있는 다양한 오브제들이 등장해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렸다.
드림캐쳐의 신곡 'BOCA'는 무책임한 말들이 난무하는 시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곡이다. 새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에는 타이틀곡 'BOCA' 외에도 다채로운 색깔을 품은 여섯 트랙이 담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한편 드림캐쳐는 17일 오후 10시부터 V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