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신정환이 BJ 철구의 방송에 출연하지 않고 개인 방송을 준비 중이다.
신정환은 13일 자신의 SNS에 "제가 유튜브 촬영을 시작했는데 섭외하는 피디가 개인적으로 출연 진행하다가 취소를 한 상황이에요~ 9월 쯤 개인방송 재밌게 찍어서 보여드릴게요! 습한 무더위 잘 견디세요! 사진 잘 나온 거 써줘서 고마워요. 채널 이름 뭐가 좋을까요"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앞서 BJ 철구가 인터넷 개인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오는 26일 BJ 남순, 신정환과 같이 인터넷 방송을 한다는 내용의 이미지를 게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해당 게시글이 삭제된 상황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관련해 신정환이 "PD가 개인적으로 출연 진행하다가 취소를 한 상황"이라고 해명하며 9월 개인 방송을 직접 예고한 것이다.
개인 방송으로 다시 대중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는 신정환이 어떤 콘텐츠를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신정환은 2010년 해외원정 도박과 뎅기열 거짓말 논란으로 국민적 공분을 불러 일으켰다. 이후 2017년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젝트 S : 악마의 재능기부'에 출연하고, 2018년 8월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단발성으로 출연했으나 좋지 않은 반응을 얻었고, 현재까지 방송 활동을 쉬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