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혼산' 한혜진, 새집 운동 방 공개...운동 기구 셀프 조립에 무한 버퍼링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혼산' 한혜진, 새집 운동 방 공개...운동 기구 셀프 조립에 무한 버퍼링

입력
2020.08.13 13:35
0 0
'나혼산' 한혜진이 새집으로 이사했다. MBC 제공

'나혼산' 한혜진이 새집으로 이사했다.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새집 이사에 나선 한혜진이 새롭게 마련한 ‘운동 방’을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제 꿈은 운동 방을 갖는 거였는데”라고 밝힌 한혜진은 자신의 로망을 완벽히 실현한 공간을 공개한다.

거실에서 운동하던 과거와는 달리 운동 기구가 알차게 줄지어진 운동 방의 광경에 흡족한 모습을 보인다.

한혜진은 한층 더 높은 퀄리티의 방을 완성하기 위해 운동 기구 셀프 조립에 도전한다. 그러나 설명서를 보자 버퍼링에 걸린 듯 계속해서 멈춰 서며 허당미를 발산한다.

분노와 한숨의 반복 끝에 조립을 끝마치지만 어딘가 엉성한 자태에 당혹감을 숨기지 못한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이어 쉴 틈 없는 홈 트레이닝을 이어가며 프로 모델다운 열정을 뽐낸다. 운동이 끝난 직후 몸매를 기록한 사진을 SNS에 올리는 ‘눈 바디’에 숨겨진 다이어트 철칙까지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운동을 마친 뒤 베란다에서 직접 기른 식자재를 동원하고 커다란 인덕션에 고기까지 등판, 평소와는 사뭇 다른 식사를 준비한다.

이어 브런치 바를 방불케 하는 고급스러운 메뉴와 함께 힐링 가득한 치팅 데이를 즐길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전혀 어울리지 않는 두 가지의 메뉴를 한입에 넣은 한혜진이 의외의 반응을 드러낸다.

뜻밖의 찰떡궁합에 감탄사를 늘어놓는 것은 물론 “동서양의 컬래버”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 스페셜한 레시피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열정과 만족감으로 가득한 한혜진의 일상은 14일 오후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