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우석 이진혁 정세운 김재환이 건강한 멘탈을 자신했다.
김재환 정세운 이진혁 김우석은 12일 정오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웹예능 '소년멘탈캠프' 랜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좋은 멘탈을 위한 특별한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김우석은 "저는 스스로 건강한 멘탈을 가진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소년멘탈캠프'로 마음을 치유하는 법도 알게 됐다. 평소에 크게 멘탈이 나가는 일이 없다. 그래서 멘탈 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경우도 많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김우석은 "반려견을 보면 힐링이 되고 멘탈에 도움이 된다. 밖에 나가서 친구들을 만나기보다 스트레스 받으면 집에서 술 한 잔을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데프콘은 "저희가 '힐링캠프' 같은 걸 하면서 진솔한 시간을 가졌다. 그 때 각자 살아온 과정을 이야기하는데 너무 큰 감동을 받았다"고 예고했다.
이진혁은 "다음 일을 걱정하면 스트레스를 받긴 하지만, 오히려 대비를 할 수 있어서 안정감이 있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위해 맛있는 걸 먹기도 한다"고 전했다. 또한 "무언가 쌓이면 일단 다 내려놓고 지금 하고 싶은 걸 한다"고 덧붙였다.
김재환은 "운동과 연습으로 스트레스를 푼다. 스케이트보드도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에 데프콘은 "미스터 런닝맨"이라고 김재환을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세운은 "마음껏 아무 것도 안 하고 쉬는 게 중요하다"고 밝혔다.
'소년멘탈캠프'는 치열한 경쟁과 바쁜 스케줄로 지쳐버린 아이돌들의 심리를 낱낱이 파악하고, 자신도 몰랐던 모습을 알아가며 함께 힐링하는 아이돌 심리 강화 프로젝트다.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1기로 함께하며,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공개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