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컴백' 세정, 물오른 '몽환 비주얼'
알림

'컴백' 세정, 물오른 '몽환 비주얼'

입력
2020.08.12 08:26
0 0
세정이 신곡 ‘Whale’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세정이 신곡 ‘Whale’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세정이 동화 속 주인공 같은 신비로운 비주얼로 변신했다.

12일 자정 젤리피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정의 첫 디지털 싱글 ‘Whale (웨일)’의 1차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동화 속 한 페이지를 연상시키며 신비한 분위기를 극대화해 새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무한대로 자극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세정은 다양한 무드가 느껴지는 배경으로 마치 동화책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이어 핑크 고래의 그림자와 세정의 손짓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아우라를 완성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세정의 스타일링 변화도 눈에 띈다. 플라워 프린팅이 있는 편안한 의상과 청초한 메이크업, 짧아진 헤어스타일로 세정의 매력을 살렸으며, 앞으로 공개될 다른 버전의 오피셜 포토에 대한 궁금증 또한 증폭시켰다.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 앨범 ‘화분’을 발매 후 자신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며 위로와 공감으로 리스너뿐만 아니라 평론가까지 사로잡으며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입증시킨 세정은 지난 10일 자신의 자작곡 'Whale' 발매 소식을 알리며 또 한 번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세정의 신곡 'Whale'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