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시(Jessi)가 신곡 '눈누난나'로 데뷔 이래 최고 성적을 기록하며 핫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달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NUNA (누나)'로 컴백한 제시는 타이틀곡 ‘눈누난나 (NUNU NANA)’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2주차 활동을 성료했다.
'눈누난나'는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 행보를 보이며 갈수록 뜨거운 인기를 구가 중이다.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실시간 차트 6위(24Hits 기준 11위)에 지니, 벅스는 3위까지 오르는 등 데뷔 이래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특히 다양한 분야의 셀럽이 동참해 열기를 끌어 모은 각종 댄스 챌린지 영상들이 '눈누난나' 열풍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효리를 시작으로 유재석과 비 박재범 싸이 소유 김숙 헨리 에릭남 등이 참여했고, 틱톡 '눈누난나' 댄스 챌린지 조회수 총합은 2,400만 뷰 이상을 기록 중이다.
최근에는 제시와 함께 tvN 새 예능 '식스센스'에 출연 예정인 오나라 전소민 러블리즈 미주에 이어 티피니 영도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일반인들의 참여도 계속 증가하는 추세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네티즌 사이에서도 관심이 집중된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는 지난 9일 기준 공식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눈누난나'의 인기 고공행진에 힘입어 제시는 당초 한 주로 예정했던 음악방송 활동을 연장했다. 그는 이번 주에도 음악방송은 물론, 단독 MC를 맡고 있는 SBS 모비딕 '제시의 쇼!터뷰'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라디오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