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우아한 친구들' 유준상·송윤아,위태로운 대립 포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우아한 친구들' 유준상·송윤아,위태로운 대립 포착

입력
2020.08.08 14:22
0 0
'우아한 친구들' 유준상, 송윤아가 위태로운 대립이 포착됐다. 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 제공

'우아한 친구들' 유준상, 송윤아가 위태로운 대립이 포착됐다. 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 제공

'우아한 친구들' 유준상, 송윤아, 한다감이 더욱 복잡하게 뒤엉킨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측은 10회 방송을 앞둔 8일 싸늘한 눈빛으로 대치 중인 안궁철(유준상)과 남정해(송윤아), 그리고 남정해와 백해숙(한다감)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안궁철, 남정해, 정재훈(배수빈), 백해숙에 얽힌 과거의 비밀이 한 겹씩 벗겨지며 긴장감이 고조됐다. 안궁철과 남정해는 서로를 향한 의심이 깊어졌고, 정재훈과 백해숙은 과거의 상처에서 좀처럼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다.

한편 남편을 찾아 '화양연화' 앞을 서성이던 남정해가 정재훈과 마주하게 된 가운데, 안궁철이 이들을 발견하며 예기치 못한 삼자대면 엔딩으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안궁철, 남정해 부부의 신뢰는 무너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안궁철의 인기척에도 미동조차 없는 남정해. 두 사람은 이미 지칠 대로 지친 듯하다.

앞서 안궁철과 백해숙 단둘이 대화 나누는 것을 목격한 남정해, 그리고 정재훈과 남정해의 미묘한 기류를 눈치챈 안궁철의 모습이 그려진 상황. 과연 이들은 거듭 반복되는 의심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는 홀로 '화양연화'를 찾은 남정해와 백해숙의 날 선 눈맞춤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남정해가 그 앞에 나선 이유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남정해가 찍은 사진 한 장으로 인해 깨져버린 우정, 20년이 지나 그 날카로운 파편이 날아든 두 사람의 행보도 궁금증을 더한다.

8일 방송되는 10회에서는 안궁철이 남정해, 백해숙 사이에 얽힌 과거 이야기를 접하게 된다. 20년 전 백해숙이 갑작스럽게 떠났던 사연, 그리고 다시 돌아온 이유도 드러날 전망.

'우아한 친구들' 제작진은 "안궁철 앞에 나타난 백해숙의 진짜 속내가 밝혀진다. 남정해의 의심, 백해숙의 원망으로 뒤엉킨 세 사람의 위태로운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우아한 친구들' 8회는 8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