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출사표' 나나, 쓰레기 상자 옆 쭈글 포즈...♥박성훈과 사랑싸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출사표' 나나, 쓰레기 상자 옆 쭈글 포즈...♥박성훈과 사랑싸움?

입력
2020.08.04 10:49
0 0
'출사표' 나나 박성훈 스틸컷이 공개됐다.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제공

'출사표' 나나 박성훈 스틸컷이 공개됐다.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제공

‘출사표’ 나나와 박성훈이 연애 시작 후 첫 사랑싸움을 한다.

KBS2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이하 ‘출사표’) 속 ‘킵 커플’ 구세라(나나)와 서공명(박성훈)의 로맨스에 열혈 시청자들 반응이 뜨겁다.

이런 가운데 4일 ‘출사표’ 제작진이 11회 방송을 하루 앞두고 연애를 시작한 후 처음으로 사랑싸움을 한 두 사람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랑싸움을 하고도 귀여운 구세라와 서공명의 모습에 보는 사람들도 절로 미소를 짓게 된다.

사진 속 구세라는 늦은 밤 골목길 한 켠 쓰레기 상자들 옆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무슨 일 때문인지 속상한 듯 뾰로통한 표정이다.

술을 마신 듯 볼도 발그레하다. 언제나 밝고 굳센 구세라가 이렇게 의기소침한 모습은 처음이라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음 사진에서는 서공명이 누군가와 전화 통화를 하며 골목길로 나온 모습이다. 그의 표정에 당황스러움과 걱정스러움이 묻어난다.

그리고 곧 서공명이 이토록 걱정하며 뛰어나온 이유가 공개된다. 구세라와 서공명 두 사람이 통화한 것이고 술에 취한 듯한 구세라가 걱정돼 서공명이 뛰어나온 것이다.

앞선 10회 엔딩에서 사랑동 지명 변경의 의문점을 캐던 두 사람은 사망한 양내성(유성주) 의원과 관련된 반전을 알게 됐다.

이를 계기로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은 아닐까 호기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사랑싸움마저도 귀여운 구세라 서공명의 모습은 5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KBS2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