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첫 단독 콘서트에서 공개했던 솔로 무대에 대해 언급했다.
3일 오후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7월 데뷔 첫 단독 온라인 콘서트 'I-LAND : WHO AM I(아이-랜드:후 엠 아이)'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당시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이 묻어나는 솔로 무대를 공개해 팬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미연은 자신의 솔로 무대에 대한 만족도를 묻는 질문에 "5점 중에 5점을 주고 싶다"며 "제 자신이 저를 사랑하자는 의미에서 이런 점수를 줬다. 그런데 제 무대도 실제로 보셔야 더 멋있을 것"이라고 미소를 지은 뒤 "다음에는 메인 보컬이지만 춤에 도전해보고 싶다. 수진이와 바꿔서 수진이는 보컬 무대를 해 보면 어떨까 싶다"고 말했다.
이어 슈화 역시 "5점을 주고 싶다"며 "제가 봐도 제 무대가 너무 아름다워서 제가 슈화가 아니였으면 저한테 사랑에 빠질 뻔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는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져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댄스 곡이다. 리더 소연과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뜨거움' '시원함' '열정' '설렘' 등을 담은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무더위를 이겨낼 여름 노래다.
(여자)아이들의 첫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