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퀴즈돌’ 현진 vs 주연 vs 장성규, 같은 웨이브 다른 느낌 ‘美친 명승부’
알림

‘퀴즈돌’ 현진 vs 주연 vs 장성규, 같은 웨이브 다른 느낌 ‘美친 명승부’

입력
2020.08.03 14:35
0 0
MC 장성규가 패기의 꿀렁 웨이브를 선보인다. KBS2 제공

MC 장성규가 패기의 꿀렁 웨이브를 선보인다. KBS2 제공


KBS2 ‘퀴즈 위의 아이돌’ ‘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더보이즈’ 주연, MC 장성규가 비의 ‘1일 1깡’에 도전장을 던진다.

오늘(3일) 방송하는 KBS 2 ‘퀴즈 위의 아이돌’(이하 ‘퀴즈돌’)의 3회 게스트는 ‘스트레이 키즈’와 ‘더보이즈’가 출연해 스릴과 긴장감 넘치는 한국어 퀴즈 정복기에 나선다.

‘스트레이 키즈’ 방찬과 필릭스는 각각 한국 생활 10년차와 4년차, ‘더보이즈’ 제이콥과 케빈은 각각 한국 생활 6년차와 5년차의 글로벌 아이돌. 두 팀은 초반부터 자존심을 건 치열한 접전으로 라운드 내내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진검 승부를 펼쳤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더보이즈’ 주연이 웨이브의 정석으로 불리는 비의 ‘널 붙잡을 노래’ 커버 댄스에 도전해 모두의 시선을 싹쓸이했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4세대 아이돌에서도 손꼽히는 자타공인 댄싱 머신이다.

가장 먼저 주연은 멤버 뉴의 노래에 맞춰 꿀렁 웨이브를 선보였고, 춤신춤왕답게 찰떡같이 춤을 소화하는 주연을 향해 뜨거운 환호성이 쏟아져 나와 스튜디오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뒤이어 현진은 주연에게 도전장을 내밀 듯 환상적인 상체 웨이브를 뽐냈고,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두 춤신춤왕의 섹시한 매력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런 가운데 ‘아나운서계의 비’라고 불리는 MC 장성규까지 등판해 현장은 뜨거운 열기로 초토화됐다.

매주 아이돌 댄스에 도전중인 장성규는 처음으로 섹시 꿀렁 댄스에 도전장을 던졌고, 두 춤신춤왕에 대적한 꿀렁꿀렁한 패기의 웨이브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 2 新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 3회는 오늘(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