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에이프릴 나은과 트로트 가수 진성이 출격한다.
2일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0년 3쿼터 5라운드가 펼쳐진다. 걸그룹 에이프릴 나은과 트로트계의 BTS 진성이 특별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안긴다.
특히 진성은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국보급 존재감을 드러낸다. ‘사이코러스’는 코러스 가수 황태와 양미리로 분한 황제성 양세찬이 포복절도 코러스를 선보이는 코너로 방송 첫 주부터 순위권에 진입하는 쾌거를 기록했다.
이날은 진성의 히트곡 ‘보릿고개’, ‘안동역에서’를 재치 넘치는 코러스로 소화할 예정이다. 진성 특유의 구성진 가창력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황제성 양세찬의 완벽한 코러스에 현장의 반응도 후끈 달아올랐다.
이어 나은은 ‘2020 수퍼차 부부’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2020 수퍼차 부부’는 홍윤화와 김민기 이은형과 강재준 부부가 서로 짝꿍을 바꾼 부부로 등장해 예측불허의 콩트를 선보이는 코너다.
부부간 격한 디스 전과 공감 200%의 현실 리액션이 랜선 방청객들의 웃음 버튼을 제대로 자극하며 매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나은이 무대에 오르자 홍윤화 이은형과 꽁냥꽁냥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던 강재준 김민기는 언제 그랬냐는 듯 나은 바라기의 면모로 웃음을 안긴다.
백종원 성대모사를 시작으로 깜찍 댄스 퍼포먼스마저 공개한 나은을 향해 “대박이다”를 외치며 환호성을 지르는 강재준 김민기와 이를 못마땅하게 바라보는 홍윤화 이은형의 상반된 모습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코빅’의 대세로 떠오른 ‘헤비멘탈’ 코너는 더욱 파격적인 개그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안영미 이국주는 여전히 거침없는 입담을 발산함은 물론 랜선 방청객들의 과감한 멘트에도 흔들리지 않는 멘탈을 자랑하며 다크호스다운 저력을 뽐낸다.
‘랜선 극장 초이스’에서는 양세찬 황제성 문세윤이 ‘콩쥐팥쥐’를 패러디하며 ‘코빅 총회’는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데 나는 뭐가 변했나’를 주제로 인기 개그맨들과 비인기 개그맨들이 열띤 토크 배틀을 벌인다.
이진호과 최우선의 주거니 받거니 만담과 김두영이 준비한 새로운 개인기 등이 예고돼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어느 때보다 치열한 순위 경쟁을 벌이고 있는 코너들 가운데 랜선 방청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1위는 누가 될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