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장데소' 박나래·장도연, '연애 초짜' 이태환 위한 연애 컨설팅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박장데소' 박나래·장도연, '연애 초짜' 이태환 위한 연애 컨설팅

입력
2020.08.01 17:25
수정
2020.08.01 17:28
0 0

'박장데소' 이태환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SBS 제공

'박장데소' 박나래, 장도연이 이태환에게 설렘을 드러낸다.

1일 오후 방송되는 SBS'박장데소'에 이태환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이날, 선(先)데이트로 이태환의 선택을 받은 장도연은, 드라마 속 역할과는 달리 '연애 쑥맥'인 이태환을 위해 현실에서도 드라마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드라마 히어로 데이트' 코스를 준비했다.

멜로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 첫 번째 코스 '3D 맵핑 레스토랑'에 이어, 두 번째 코스로는 액션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승마장'을 찾았다.

장도연은 평소 액티비티한 데이트를 꿈꿔온 이태환에게 말과 함께 교감하며 연인과도 더욱 친밀해질 수 있는 승마 데이트로 안내했다.

특히 두 사람이 간 승마장은 싸이의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장소. 이에 장도연은 말 타기 전 몸풀기 댄스 타임을 제안했고, 두 사람은 즉석에서 '강남스타일' 음악에 맞춰 말춤을 선보였다.

이태환은 쑥스러움을 무릅쓰고 열심히 말춤을 추며 혹독한 예능 신고식을 치뤘다.

한편, 이색 데이트 코스와 의뢰인 맞춤형 연애 꿀팁을 소개하며 '코리안 넘버원 가이드' 자리를 지켜오던 장도연은 말에 올라타자마자 가이드 신분을 망각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처음 타보는 말이 무서워 뻣뻣하게 굳은 장도연은 이태환을 내팽개치고(?) 혼비백산한 모습을 보였다고.

이에 반해 이태환은 완벽한 습득력으로 현실판 '백마 탄 왕자'로 변신, 오히려 가이드 장도연을 다정다감하게 챙겨 '박장데소' 최초 의뢰인과 가이드 역할이 바뀐 데이트가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초특급 훈남 의뢰인의 등장으로 어느 때보다 설렘 가득했던 데이트 컨설팅 현장부터, 배우 이태환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승마' 데이트까지 볼 수 있는 SBS '박장데소'는 1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