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JBJ95 켄타, 母 위한 헌정곡 발표...8월 7일 공개

알림

JBJ95 켄타, 母 위한 헌정곡 발표...8월 7일 공개

입력
2020.07.31 17:23
0 0
JBJ 켄타가 어머니를 위한 헌정곡을 발표한다.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제공

JBJ 켄타가 어머니를 위한 헌정곡을 발표한다.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JBJ95 멤버 켄타가 어머니를 위한 헌정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는 31일 "켄타가 다음 달 7일 첫 솔로 디지털 싱글 1집 'またいつでも?っておいで(또 언제든지 돌아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 언제든지 돌아와'는 켄타가 직접 작사했으며, 올해 3월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받았던 편지에 대한 답장이자 어렸을 때의 추억을 떠올리며 쓴 어머니에게 전하는 노래다.

이번 곡은 켄타의 절친한 친구이자 싱어송라이터 사야카(沙夜香)가 작곡을, 편곡에는 JBJ95 'AWAKE(어웨크)' 앨범의 수록곡 'Milky Way(밀키 웨이)'의 작곡가인 TOYO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곡은 켄타의 첫 번째 싱글이기도 해 리스너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그의 진심이 담긴 가사, 그리고 어머니를 향한 애틋한 마음이 더해진 곡이라 과연 어떤 노래가 완성됐을 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켄타의 첫 번째 싱글이자 돌아가신 어머님 헌정곡인 '또 언제든지 돌아와'는 다음 달 7일 정오(한국 기준)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