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역주행 열풍 속 온라인 콘서트 연다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틴탑, 역주행 열풍 속 온라인 콘서트 연다

입력
2020.07.31 15:43
0 0

그룹 틴탑이 역주행 열풍 속 온라인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티오피 미디어 제공


그룹 틴탑이 역주행 흐름을 타고 온라인 콘서트 'TEEN TOP 10 LIVE'를 연다.

앞서 지난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틴탑은 데뷔곡 '박수 (Clap)'와 '장난아냐 (Rocking)'로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틴탑은 10년차 아이돌다운 완벽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무대를 장악하며 능숙한 무대 매너로 현장을 뜨겁게 달구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방송 이후 틴탑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킹 되며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음을 입증하기도 했다.

틴탑은 지난 2010년 7월 10일 최연소 보이그룹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박수' '향수 뿌리지마' '미치겠어' 'To You' '긴 생머리 그녀' '장난 아냐'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또 지난 10일에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To You 2020'을 발매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틴탑은 최근 불고 있는 2.5세대 보이그룹 역주행 열풍의 중심에 섰고, 이를 증명하듯 '뮤직뱅크'에 이어 '엠카운트다운'에도 재소환 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힘입어 틴탑은 온라인 콘서트 ‘TEEN TOP 10 LIVE’ 개최를 예고하고 나섰다. 이들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노래방 리허설 영상을 공개하며 신개념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팬들의 투표로 공연 셋리스트가 결정되는 'TEEN TOP 10 LIVE'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틴탑의 두 번째 노래방 리허설 영상은 다음 달 2일 오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틴탑의 온라인 콘서트 'TEEN TOP 10 LIVE'는 다음 달 8일 오후 5시 진행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