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편스토랑' 강다니엘, 스페셜MC 출격! 애교 4종세트 공개
알림

'편스토랑' 강다니엘, 스페셜MC 출격! 애교 4종세트 공개

입력
2020.07.31 13:46
0 0
강다니엘이 '편스토랑'에 출격한다. KBS2 제공

강다니엘이 '편스토랑'에 출격한다. KBS2 제공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스페셜MC 강다니엘이 돌아온다.

31일 방송되는 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13번째 메뉴 대결 주제 ‘안주’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국민 갓데리’ 홍진영이 NEW 편셰프로 깜짝 등장 소식을 전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깜짝 NEW 편셰프 홍진영과 함께 오랜만에 강다니엘이 '편스토랑'을 찾는다.

강다니엘은 앞서 ‘편스토랑’에 스페셜MC로 출연, 유쾌한 예능감과 군침 도는 먹방을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다.

모든 출연자들이 환호하며 ‘편스 패밀리’ 강다니엘의 컴백을 반기는 가운데 이경규가 “규라인이다”라며 강다니엘을 당황하게 했다고. 갑작스러운 규라인 지목에 놀란 강다니엘은 “제가요?”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이에 이경규는 “같은 고향이다”라며 강다니엘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강다니엘은 다양한 리액션, 솔직하고 센스 넘치는 입담은 물론 회심의 애교 4종 세트까지 선보이며 ‘편스토랑’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무심한 듯 각양각색 손가락 하트를 쏘는 강다니엘의 모습에 남녀를 불문하고 ‘편스토랑’ 출연자들의 눈이 모두 하트로 바뀌었다고. 또한 강다니엘은 이번에 ‘편스토랑’에 나오게 된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강다니엘의 스페셜 MC 컴백은 31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