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푸드 리뷰어 김나희가 상상치도 못한 이색 인싸 푸드 리뷰를 공개한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 '팔로우미 리뷰ON'에서 푸드 리뷰어 김나희가 SNS를 뜨겁게 달군 인싸 푸드에 도전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나희는 2020 여름을 맞아 리뉴얼된 단호박 아이스크림부터 없어서 못 판다는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전 국민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16년 만에 출시된 파맛 시리얼까지 리뷰한다.
특히 팔로우미 공식 푸드 리뷰어답게 순두부 아이스크림을 먹다 김치가 떠오른 김나희는 아이스크림에 김치 먹방을 선보여 "왜 이래요 진짜!","말도 안돼" 라며 MC들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
이날 김나희는 파맛 시리얼을 이용한 인싸 레시피인 파맛 시리얼 파전을 선보였다. 파전을 만드는 과정에서 MC들은 "파 기름 나온 거 봤어 대박이야!","너무 맛있을 거 같아 내 스타일이야"라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설렁탕에 시리얼을 말아 먹는 특급 인싸 레시피까지 도전한 김나희는 멀고 험난한 인싸의 길에 포기 선언을 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파맛 시리얼은 VCR뿐만 아니라 스튜디오까지 찾아와 6명의 MC 모두 시식을 진행했다. 특히 산다라의 파맛 시리얼 원샷이 시선을 끌었다는 후문.
산다라박, 안현모, 김나희, 지숙, 오영주, 윤소희의 뷰티, 푸드, IT 분야의 전문적인 리뷰를 담은 '팔로우미 리뷰온'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