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비밀의 숲2' 조승우→최무성, 7人 캐릭터 티저 영상 "침묵을 원하는 자, 모두가 공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비밀의 숲2' 조승우→최무성, 7人 캐릭터 티저 영상 "침묵을 원하는 자, 모두가 공범"

입력
2020.07.31 13:22
0 0
'비밀의 숲2' 캐릭터 영상이 공개됐다.tvN 제공

'비밀의 숲2' 캐릭터 영상이 공개됐다.tvN 제공

'비밀의 숲2'이 조승우, 배두나, 전혜진, 최무성, 이준혁, 윤세아, 박성근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1일 공개한 tvN 새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 영상에는 찰나의 컷에서도 드러나는 7인의 임팩트 있는 캐릭터와 새롭게 조성된 '비밀의 숲'에 선 이들의 시선이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본질을 꿰뚫어보려는 황시목(조승우)과 옳은 길을 위해 고민하는 한여진(배두나), 그리고 절호의 기회 앞에 눈빛이 돌변한 최빛(전혜진), 무표정한 얼굴로 묵직한 발걸음을 내딛는 우태하(최무성), 비릿한 미소로 기회를 엿보는 듯한 서동재(이준혁), 공허한 얼굴의 이연재(윤세아), 그리고 의중을 알 수 없는 강원철(박성근)까지, 각각의 인물이 가지고 있는 눈빛과 표정은 많은 정보를 담고 있지 않아 더욱 비밀스럽다.

"침묵을 원하는 자, 모두가 공범"인 또 다른 '비밀의 숲'에서 이들이 바라보는 시선의 끝엔 무엇이 있을까.

제작진은 "31일 공개된 영상에서 드러난 것처럼, 황시목, 한여진, 최빛, 우태하, 서동재, 이연재, 강원철은 각기 다른 시선으로 안개처럼 더욱 짙어진'비밀의 숲'을 바라본다. 그 시선이 어디를 향하고 있을지, 어떤 연결고리를 갖고 있을지, 다음 달 15일부터 하나둘 풀려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비밀의 숲2'는 검경 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이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후속으로 다음 달 15일 오후 9시 tvN 에서 첫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