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한밤' 제시, '눈누난나' MV 촬영 현장 공개 (ft.이효리)
알림

'한밤' 제시, '눈누난나' MV 촬영 현장 공개 (ft.이효리)

입력
2020.07.29 10:11
0 0
'본격연예 한밤' 제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SBS 제공

'본격연예 한밤' 제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SBS 제공

가수 제시 '눈누난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인 가수 제시가 출연한다.

1차 뮤비 티저가 공개된 이후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는 쎈언니 제시. 세 번째 미니앨범 '눈누난나'로 돌아온 그를 반기기 위해 한밤이 직접 뮤비 촬영 현장을 찾았다.

경쾌한 비트와 그의 특유 매력 보이스가 담긴 음악에 맞춰 완벽 군무를 추고 있던 제시. 그는 포인트 안무를 알려달라는 큐레이터에게 춤을 알려주다가 계속 실수를 반복했다.

"사실 3일 전에 안무 배워서 지금 알려주려다가 까먹었다"라고 말하면서도, "하지만 오늘 느꼈는데 완벽하게 안무 맞춘 나 천재 같다"라며 당당한 모습도 숨기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 이날 제시를 도와준 든든한 지원자가 있었다는데, '강남스타일'로 전 세계를 점령한 싸이었다.

제시의 소속사 피네이션 수장이기도 한 그는 안무는 물론 이번 타이틀곡을 작곡해주고, 뮤비 현장까지 직접 찾아와 촬영 지휘 및 모니터링까지 아낌없는 지원을 해줬다.

더더욱 반가운 얼굴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 제시의 전화 한 통에 달려 나왔다는 '린다G' 이효리. 요즘 바쁜 스케줄임에도 뮤비에 깜짝 출연해주는가 하면, 하루 만에 안무까지 배워 직접 소화했다고 한다.

든든한 지원군들의 손길로 탄생한 제시의 뮤직비디오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29일 오후 8시 55분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