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유가 화려한 '서머퀸'의 귀환을 알렸다.
소유는 28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GOTTA GO(가라고)'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가라고'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새 타이틀곡 '가라고'는 레게톤 댄스홀의 리듬과 얼반스타일의 보컬 멜로디가 여름을 시원하고 섹시하게 녹여낸 서머송이다. 자신감이 넘치는 가사에 소유 특유의 음색이 더해져 새로운 매력을 자아낸다.
"매일 아침 걱정 따위는 zero/ 누가 뭐라해도 It's better/ 왔다 갔다 맘이 이끄는 대로/ Cause live my life like a rainbow (...) 주저 말고 action 알잖아 my tension/ Be your motivation/ 난 좀 눈이 부셔 눈이 부셔 난"이라는 가사는 자신감 넘치는 소유의 독보적 퍼포먼스가 더해지며 시원한 서머송을 완성했다.
특히 "gotta, gotta, gotta go/ gotta, gotta, gotta go/ gotta, gotta/ gotta, gotta, gotta go/ gotta, gotta, gotta go/ gotta, gotta / (Oops! Oh nana)"를 반복하는 중독성 넘치는 훅은 '가라고'에 특별한 매력을 더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소유의 독보적인 매력이 빛났다. 앞서 공개된 컴백 티저를 통해 물오른 비주얼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소유는 뮤직비디오에서도 한층 파격적인 비주얼과 핫바디로 중독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믿고 듣는' 보컬에 더해진 고혹적인 안무는 그간 소유가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조명했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속 비비드한 컬러 무드와 감각적인 영상미, 시선을 압도하는 스케일, 패션쇼 런웨이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만드는 연출 등은 소유가 주는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하며 대체 불가 매력을 과시했다.
무려 1년 9개월 만에 '서머퀸'으로 돌아온 소유는 '가라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