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로켓펀치, 'BLUE PUNCH' 트랙리스트+필름 오픈...상큼미 예고

알림

로켓펀치, 'BLUE PUNCH' 트랙리스트+필름 오픈...상큼미 예고

입력
2020.07.26 08:59
0 0
로켓펀치 미니 3집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로켓펀치 미니 3집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로켓펀치가 컴백을 앞두고 미니 3집 'BLUE PUNCH'에 대한 힌트를 공개했다.

로켓펀치는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음 달 4일 발매되는 미니 3집 'BLUE PUNCH'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필름을 오픈했다.

'BLUE PUNCH'의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로켓펀치는 총 6개의 트랙을 수록한다. 특히 타이틀곡 'JUICY'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JUICY'는 로켓펀치의 데뷔 미니앨범 'PINK PUNCH'의 타이틀곡 '빔밤붐'의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은 아이돌 히트메이커 이기 용배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트랙리스트에 이어 로켓펀치는 'BLUE PUNCH'의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필름에서는 흰 캔버스를 다채로운 색으로 물들이고 있는 로켓펀치의 모습이 담겨있다.

마치 바닷속을 헤엄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 로켓펀치는 보는 것만으로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로켓펀치는 'BLUE PUNCH' 필름에서 타이틀곡 'JUICY'의 멜로디를 살짝 공개했다. 공개된 멜로디는 여름과 어울리는 경쾌한 비트, 멤버들의 청량함 음색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BLUE PUNCH'는 로켓펀치가 세 번째 발매하는 미니앨범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상큼한 과즙미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는 27일 'BLUE PUNCH'의 아이덴티티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달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