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위클리, 핑클 '내 남자친구에게' 레전드 무대 완벽 재연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위클리, 핑클 '내 남자친구에게' 레전드 무대 완벽 재연

입력
2020.07.24 13:35
0 0
신인 걸그룹 위클리가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핑클의 '내 남자친구에게'를 커버했다. 엠넷 제공

신인 걸그룹 위클리가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핑클의 '내 남자친구에게'를 커버했다. 엠넷 제공


신예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핑클의 레전드 무대를 완벽 재연했다.

위클리는 2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후속 활동 곡 '헬로(Hello)' 퍼포먼스에 이어 레전드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 '내 남자친구에게' 스페셜 스테이지를 공개, 여름을 맞은 특별한 무대를 꾸며 눈길을 모았다.

위클리 멤버들은 멜빵바지부터 캡모자, 니삭스까지 레트로 분위기 가득한 아이템들을 완벽 소화한 것은 물론 완벽 퍼포먼스와 '과즙미' 가득한 사랑스러운 무대매너로 단번에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1세대 걸그룹 대선배인 핑클의 배턴을 이어받아 2020년 가장 핫한 신예 위클리만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된 '내 남자친구에게' 무대는 공개 직후부터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같은 날 위클리 공식 SNS 및 Mnet 엠카운트다운 SNS에는 위클리가 커버한 핑클 '내 남자친구에게' 스페셜 스테이지 비하인드 사진이 다수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클리는 발랄한 체크톤 의상과 넘치는 에너지로 데뷔 1개월이 채 안된 '새싹' 신인의 풋풋한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모았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가 10년만에 신규 론칭한 걸그룹 위클리는 지난 6월 30일, 데뷔 미니앨범 '위 아(We are)'를 발표. 타이틀 곡 'Tag Me (@Me)' (태그 미)로 본격 활동을 시작해 국내외 K팝 팬들의 ‘핫’한 반응을 이끌어내며 '2020 슈퍼루키' 걸그룹으로 손꼽히고 있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후속곡 '헬로'로 2주간의 스페셜 활동에 돌입한 위클리는 최근 멤버 이수진과 지한이 Mnet 'TMI NEWS'로 첫 예능출격에 나선 이후 유력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차트 상위권에 오르는가 하면 라디오, 화보까지 다방면에서 다채로운 활약들을 이어가고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