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X김유정, 커플티 포착...착붙 케미 예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X김유정, 커플티 포착...착붙 케미 예고

입력
2020.07.24 10:01
0 0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김유정 스틸컷이 공개됐다. SBS 제공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김유정 스틸컷이 공개됐다. SBS 제공

'편의점 샛별이’ 커플티를 입은 지창욱 김유정의 착붙 케미가 포착됐다.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최대현(지창욱)과 정샛별(김유정)의 로맨스 포텐을 터뜨리며 후반부 스토리를 기대하게 했다.

3년 전 처음 만난 것으로 그려졌던 두 사람의 인연이 알고 보니 10년 전 시작됐던 것이다. 최대현을 그때부터 좋아했던 정샛별의 애틋한 짝사랑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편의점을 떠났던 정샛별이 정식 사원으로 복귀하는 모습도 예고돼 다시 편의점에서 펼쳐질 이야기를 향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 제작진은 11회 방송을 앞두고 최대현과 정샛별의 24시간 착붙 케미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이 편의점으로 복귀했다. SBS 제공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이 편의점으로 복귀했다. SBS 제공

먼저 커플티를 입고 있는 최대현과 정샛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최대현이 다시 돌아온 정샛별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다.

파란색 편의점 조끼 안에 커플티를 맞춰 입은 두 사람의 모습이 이전보다 더 다정해진 관계를 짐작하게 해 설렘을 자아낸다.

최대현의 특별한 선물에 정샛별은 웃음꽃이 피었다. 편의점 계산대 한 켠에서 몰래 최대현의 명찰을 들어 보이며 사진을 찍는 정샛별의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최대현밖에 모르는 정샛별의 눈에는 하트가 가득 담긴 듯하다.

그런가 하면 편의점 안에서 붙어 있는 최대현과 정샛별의 알콩달콩 케미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렇게 가까워진 두 사람의 모습만큼이나 편의점에서 어떤 일들이 발생할지 궁금증도 높아지는 상황이다.

11회 예고 영상에서는 최대현과 정샛별의 종로신성점이 편의점 홍보영상 촬영지로 정해지며 펼쳐지는 에피소드가 예고됐다.

제작진은 “이를 계기로 묘한 감정의 변화를 느끼는 최대현의 모습, 자신도 모르게 정샛별을 의식하는 최대현의 모습이 그려진다”고 귀띔해 더욱 흥미진진해질 러브라인을 향한 호기심을 폭발하게 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24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